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3차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수납대상: 분납신청자 및 수업연한초과자 중 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
- ○납부기간: 2017.11.8.(수)~11.10.(금), 매일 9:00~17:00, (고지서출력: 2017.11.6.(월), 09:00부터)
등록금 관련 문의(구내 880국)
-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과(구내전화 : 5107)
- ○장학금, 정부보증학자금대출 관련 : 장학복지과(구내전화 : 5078, 5079)
- ○학생회비 관련 : 학생소통팀(구내전화 : 5566), 총학생회실(구내전화 : 5223)
- ○학사 관련 : 학사과 수강신청(5042), 휴․복학 관련(소속학과 사무실)
- ○카드결제 관련 : 농협(1588-2100),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응답시 6번)
붙임 : 1. 2017학년도 제2학기 분납 3차 안내 1부.
2. 2017학년도 제2학기 대학생 등록금 일람표 1부.
3. 2017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생 등록금 일람표 1부.
4. 2017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일람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