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공지사항

일반공지

공지사항 /

일반공지

2016년 학부 신입생·편입생·재입학생 관악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및 선발 안내

2016. 1. 21.

  • 본 공지는 2016학년도 1학기 기준 학부 신입생·편입생·재입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관악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및 선발 안내입니다.
    (학부 재학생, 대학원 신입생, 대학원 재학생은 해당 사항 없음)
  • 관악학생생활관은 다수의 학생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으로 정해진 규칙을 지키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반드시 입주자 수칙 및 포상·징계지침(확인하기)을 확인한 후 입주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입주 신청자는 반드시 공지문을 충분히 숙지해야 합니다.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정

  • 입주 신청: 2. 1(월) 10:00 ~ 2. 5(금) 18:00 (생활관 홈패이지)
  • 입주대상자 발표: 2.12(금) 11:00 (생활관 홈패이지)
  • 서류제출/관리비납부: 2.15(월) 10:00 ~ 2.19(금) 17:00 (900동 서류접수처)
  • 입주: 2.28(일) 13:00~18:00 (배정동 조교실)
  • 서류제출 기간이 짧으니 구비서류를 미리 준비해야 함
  • 배정 호실 조회 : 2016. 2.15(월), 고지서 출력 시 확인 가능

■ 문의 :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 (☎ 02-880-5401)

2016. 1. 12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