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붙임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납부기간 : 2012. 8. 20(월) ~ 8. 24(금)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 납부방법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 고지서출력 : 2012. 8. 13(월) 09:00부터「학교홈페이지」및「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 학사과정 수업료 5%인하에 따라 복귀생(등록후 휴학한 자가 복학하는 경우)이 휴학시 기납부한 등록금액과 2012학년도 등록금액과의 차액은 환불되며, 환불자는 본인이 고지서출력 화면에서 환불받을 계좌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입력방법은 붙임 안내문 확인)
※ 2012학년도부터 규정학기초과자가 학점 신청안할시(0학점인 경우) 제적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 1부.
2. 2012학년도 2학기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일람표 1부.
3. 2012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