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중소기업진흥공단과 상호 업무협약 체결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Seoul Techno Holdings, 대표이사 노정익)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기우)과 상호업무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한다.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는 중소기업 정책 및 지원 핵심 전담기관인 중소기업진흥공단과의 MOU를 토대로 서울대가 보유한 우수한 기술력과 연구인력을 활용한 서울대 교수 및 대학(원)생의 창업을 보다 활성화하고 창업 회사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협약식은 2009년 8월 13일(목) 오전 10시 서울대 연구공원 본관 지하 1층 강의실에서 열린다.
이를 위하여 서울대 기술지주회사는 중소기업진흥공단과 예비창업자 지원, 투자지원 및 벤처창업 지원 등 연계 사업 참여 및 활용 지원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서울대 기술지주회사는 중소기업진흥공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유망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학내 벤처기업을 설립·육성하고, 나아가 창업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역량 있는 중소기업의 발굴 및 지원, 보유 우수 인력의 중소기업 지원, 지역경제발전,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국가산업경쟁력 제고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는 향후 유망 보유기술의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해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
LNB
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뉴스
보도자료
뉴스
보도자료
서울대 기술지주, 학내 벤처 및 창업 적극 지원 나선다
2009. 8.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