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2005 우수인재 채용 박람회’
- 9월 8(목)~9(금) 서울대 문화관…대기업 등 50여개사 참여
- 현장면접 등 실질적인 취업으로 연결
서울대학교(총장 정운찬)는 9월 8일(목)~9일(금) 이틀간 서울대 문화관에서 ‘2005 서울대 우수 인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서울대 재학생과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 실시 등 실질적인 취업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하는 것은 물론 1,2학년 저학년들의 장기적 진로인식 및 적극적 취업 준비를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대기업, 벤처기업, 외국계 기업 등 채용계획을 갖고 있는 50여개사가 박람회에 참여하며, 기업 채용설명회도 함께 열린다. 모든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한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서울대 재학생 및 졸업생을 중심으로 박람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은 채용박람회 웹사이트(http://snujobfair.career.co.kr)에 먼저 등록해야 한다.
8일(목) 오후 3시 문화관 2층 국제회의실에서는 정운찬 총장, 김대환 노동부 장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대생의 기업내 관계 패턴’, ‘서울대생의 이직율’ 등을 주제로 좌담회를 갖는다.
서울대 진로취업센터(소장 윤명환)는 서울대생들의 진로와 취업 컨설턴트로서 지난 2003년 8월 설립되었으며, 진로상담과 취업준비 특강 및 워크샵, 채용설명회, 교수님과 함께 하는 진로상담 프로그램 'CDC Interaction Series', 여학생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해 오고 있다.
서울대학교 홍보부
* 문의: 진로취업센터(880-1354, 5067)
LNB
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뉴스
보도자료
뉴스
보도자료
서울대 ‘2005 우수인재 채용 박람회’
2005. 9. 1.